2022-08-19
전 야구선수 유희관이 개인 유튜브 채널 ‘유희관희유’를 개설하여 다양한 Vlog로 소통을 열었다.
해당 유튜브를 통해 ‘탈모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영상’을 업로드하여 화제가 되고있다.
영상속 유희관은 Vlog를 통해 ‘남자는 머리빨’ 이라는 썸네일로 시선을 이끌었고 조회수가 10만회 가까이 돌파했다.
스타일리스트는 탈모가 언제부터 진행되셨는지 묻자 어렸을때부터 가족력인 유전임을 밝혔고 머리를 심는것보단 부분가발을 추천받았다.
이어 가발, SMP, 바버샵을 운영중인 이태원 화이트하우스서울에 방문하여 다양한 가발 및 스타일링을 받았다. 그 중 유희관에 가장 어울리는 클래식한 사이드파트 스타일의 부분가발을 골랐고 이에 유희관은 자신감이 생기고 가발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편한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맨날 숨어만 다니고 모자만 썼던 여러분 자신있게 다닐 수 있다”는 말을 끝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남성탈모전문브랜드 화이트하우스서울에서는 남성 헤어 트렌드를 기반으로 탈모인들의 그루밍 문화를 이끌어가는 남성토탈뷰티살롱이다. 남자 머리 경력 10년의 대표 원장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며, 최상급 인모를 사용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가발을 제공하고 있다.
–
전민일보, 김명수 기자
기사 출처: https://www.jeo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803